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생신 축하해요~~
    스치는 생각 2011. 7. 3. 16:07


    엄마,

    생신 축하해요!!

    멀리서나마 마음으로나마 같이합니다.

    옛날 룰루가 성은 유치원 다녔을 때 만든 카드에요
    시간은 많이 지나도 
    할머니 엄마 사랑하는 우리 마음은 한결같아요.

    건강하시옵소서~
     



    아래 사진은 내가 랄라 방에 걸어두었던 액자를 스캔한 거에요.
    여성과 여성을 이간질하는 사진들이 범람하는 세상에서
    자매애를 키우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고 자라는 것에 좋다는 
    페미 사고의 실천. ㅋㅋ





    누구나 다 그러하겠지만 나도 아이들 키우면서 엄마에게 더 감사함을 많이 느끼게 된 거 같아요.
    나는 엄마가 나에게 주셨던 방식으로 아이들을 사랑하지 못하는, 머리가 복잡한 엄마.
    그래서 엄마 사랑에 더 감사해요

    엄마한테 배운 거, 내가 실천하려고 하는 것 중의 몇 가지는...

    느긋하게 받아주고 기다려주고
    항상 대화의 문이 열어두어
    내가 언제든지 엄마한테 갈 수 있게 해주덨고,
    '내가 알았다. 변화할께'와 같은 혁명적인 사고방식을 실천하신 것.
    그래서 엄마랑 나랑 같이 변화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었던 거..

    그게 너무 고마워요.

    행복은 내가 혼자 일구는 행복이 아니러눈 거 나이 먹으면서 더 많이 느끼는데
    가족, 친구들ㅡ 그리고 엄마 아버지 덕에 내가 참 행복하고
    감사해요.

    엄마, 늘 건강하시고,
    조만간 만나요.

    생일 축하해요!!!!!








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