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람은 웃어야 사나니...
    스치는 생각 2018. 12. 1. 00:50

    술취했다가 토하듯이

    제가 요즘 글을 토하듯이 썼어요. 

    마음이 점점 가벼워지네요.


    (글을) 토한 다음에는 또 글을 쓰면 안되고

    해장을 해야지요~~

    ㅋㅋㅋ

    무거운 글 썼으니까 저도 좀 웃어야하겠습니당.


    몇 년 전 친구 생일날 80 년대 주제로 옷을 입고 오라해서

    저는 있는 것들로 대강 줒어 입었는데

    에릭은 마땅한 옷을 못찾겠더라고요.


    뭘, 그런 걸 갖고 신경쓰냐...하더니만 

    파티 가기 직전에 자기 바지 가위로 쓱~~ 자르더고

    꼴렛이 놀 때 쓰는 가발을 하나 빌려쓰고

    수건 하나 뒤집어쓰니.....


    이런 롹스타가 탄생!


    저도 신경쓴답시고 핑크 가발에 코걸이까지 했건만

    남편의 롹스타 빛에 가려서 깨갱~~



    평소에 에릭을 말없이 점잖게 남의 이야기 듣기만 하는 수학자로 알고 있던 사람들은

    에릭이 등장하는 순간 다 아아~~!

    그날 best dresser 가 되었습니다.


    실제로 에릭을 모르는 사람인데 가까이서 구경하러 온 사람들도 있었어요.

    진짜 직업이 rock musician 이냐고 묻더라고요.



    다들 에릭이 코스프레 한 사람이 Guns & Roses 의 

    Axl Rose 임을 알더군요.  



    80 년대 그립네요!

Designed by Tistory.